포수는 김형준 안데려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75 목록 댓글 3

나이 때문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포수에 와카안쓸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굳이 포수에 와카 쓰긴 아깝고 지금 성적이 그렇게 좋은 편도 아니라서 그런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부상이라 실력까지 부상왔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