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수는 김형준 안데려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7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 때문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포수에 와카안쓸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굳이 포수에 와카 쓰긴 아깝고 지금 성적이 그렇게 좋은 편도 아니라서 그런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부상이라 실력까지 부상왔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