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우리팀에 데려갈만한 불펜 하나 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031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어디에도 얘기가 안 나와서 안 되려나 싶음세부스탯 보면 ㄹㅇ 걍 ㄱㅊ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문현빈 말곤 모르겠음 허인서는 안데려갈 것 같은데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헐 그럼 가능성 있는 거 같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얜 개인적으로 현장에서 애니콜 역할 시켜야해서 안 민 거 아닌가 싶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전강위에서 같은 포지션에 타팀 다른 선수를 더 우선시 하는 것 같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윤석민이 언급하긴 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