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이 타팀 팬들한테 어떤 이미지일지 궁금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8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일단 팀 잡은 이상 객관적이지 못하니까…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차애?는 먼가 오글거리지만 관심제일많음 타팀 관심 많이 없는데 삼성선수들은 거의 알아ㅋㅋ 응원가도 좋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우리팀이었던 선수가많아서 같이 경기하면 더 눈여겨보게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응원가가 신남 직관가면 따라부르고 싶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타선 무섭고 엘도라도 웅장해서 좋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응원가 미침 팀 색깔 통일 부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