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단 야구 응원한지 얼마 안 됐고 인기 많은 팀이 기롯삼한인곤 알거든 그래서 올스타 투표도 가장 인기 많은 팀이 올스타 팬 투표도 독점하겠구나 했는데 자세히 보니까 아닌거야 되게 일차원적인 생각이긴 한데 나눔팀만 보면 기아랑 한화가 인기가 많으니까 올스타 선수도 더 많이 나오겠네 하고 보니까 그건 또 아닌거같고
타팀팬들이 투표할때 객관적으로 잘하는 선수한테 투표하는거야?? 오로지 자기 팀만 투표하는게 아니라?? 아니면 자팀 팬들이 졸라못하네 닌 가지마라 이러고 다른팀 선수 투표하는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선수단투표 웬만하면 성적순이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선수들 싹 다 성적충임 웬만하면 친분 관계없이 리그 성적 좋은 사람 뽑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선수단투표는 학연지연다 나오긴하는데 결국 성적순에 가깝게 가더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헐 성적이 제일 중요하구나............. 뭔가 재밌다 고마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이번에 마지막 잠실이라는 특수성이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