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히려 교복 마킹이 안 끌려서 프차 하나도 없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1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내가 끌리는 선수 마킹함 사고치지않는한끌어안고죽는다.. 사고치면 떼버리면 그만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근데 ㄹㅇ 안끌리는데 교복이라고 마킹할 필요가 없는듯(내얘기임) 처음에 끌리는 백업 마킹햇다가 그담엔 안전자산이라고 교복이라고 해서 다음 마킹햇더니 퐈로 바로 나감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