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히려 교복 마킹이 안 끌려서 프차 하나도 없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164 목록 댓글 1

걍 내가 끌리는 선수 마킹함 사고치지않는한
끌어안고죽는다.. 사고치면 떼버리면 그만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근데 ㄹㅇ 안끌리는데 교복이라고 마킹할 필요가 없는듯(내얘기임) 처음에 끌리는 백업 마킹햇다가 그담엔 안전자산이라고 교복이라고 해서 다음 마킹햇더니 퐈로 바로 나감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