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마킹히고 싶은 사람은 있는데 유니폼이 너무 못생겨서 사기 싫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341 목록 댓글 7

그래서 n년 전에 산거 영원히 입고.. 콜라보나 플니폼만 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아 키움은 예전꺼가 미세하게 더 예쁘긴해 인정하는 부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우하인가 나도 콜라보만 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맞네 나 맛살 빠질때까지 안살거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하.. 최근에 산 유니폼 춘배밖에 없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나도 작년 하영민 플니폼 올해 춘배까지만 샀어.. 맛살 빠질때까지 참을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