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마킹히고 싶은 사람은 있는데 유니폼이 너무 못생겨서 사기 싫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34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n년 전에 산거 영원히 입고.. 콜라보나 플니폼만 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아 키움은 예전꺼가 미세하게 더 예쁘긴해 인정하는 부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우하인가 나도 콜라보만 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맞네 나 맛살 빠질때까지 안살거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하.. 최근에 산 유니폼 춘배밖에 없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나도 작년 하영민 플니폼 올해 춘배까지만 샀어.. 맛살 빠질때까지 참을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