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이들은 가슴이 시키는 마킹이 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388 목록 댓글 13

2년 뒤에 계약 끝나도 일단 마킹해? 야구장 가면 그 선수마킹이 1/3 정도 되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아 나도 이거때매 박건우 마킹 고민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박건우면 걍 해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지금 끌리는 걸로 ㄱㄱ 나도 그랬고 그 선수 타팀 갔는데 후회는 안하게 되더라 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마킹은 떼면그만임 ㄱ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제목보고 박건우인가 했는데ㅋㅌㅋㅋㅋㅋ지금 사서 뽕뽑고 다니면서 입으면 됨!!! 박건우면 걍 ㄱ 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