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만 유니폼 2장임?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369 목록 댓글 6

1n만원의 가치를 하는 옷인걸 잘 모르겠어 야구 몇년 봤는데 나 한장 친구 빌려줄거 한장 이렇게 두개밖에 없음 원정1 콜라보 1 이렇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나도 두장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많이 필요없긴해 나는 딱 세개 있고 간사람거 하나 있는데 딱 선발2 타자1라서 유용함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나는 뭘 덕질만하면 잘안써도 사는게 버릇이라 많음 고쳐야되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뉴비때 신나서 여러개 샀다가 후회중임 입는거 2개밖에 없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절제력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