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일이들아 박재현 써드 팔까 말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471 목록 댓글 5

써드 재판 열리면 팔 생각인데 저저번주까지는 박재현 파야겟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요즘 못해서 그런지 마음이 갈팡질팡함 ㅜ 김도영은 세 벌이나 있고 양현종 김선빈 이의리 있어서 다른 선수 파고 싶은데 고민이네 나성범은 이상하게 안 끌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아직은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걍 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그정도 유니폼잇으면 ㄱㄱ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재판 열릴때까지 고민ㄱㄱ 팀에서 외야코어로 키우는건 확실해서 파면 오래입긴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흠 걍 하면 해인듯 ㅈㄴ 말림까진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