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유니폼 마킹 교복으로 안 하고 내 맘대루 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1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킹한 선수들마다 부진함… 너무 미안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저점매수의 신 김수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할때 산건데 내가 입자마자 2군 가거나 타율 떨어짐… 노마킹 해야하나 진심 ㅋㅋ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