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유니폼 마킹 교복으로 안 하고 내 맘대루 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191 목록 댓글 2

마킹한 선수들마다 부진함… 너무 미안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저점매수의 신 김수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할때 산건데 내가 입자마자 2군 가거나 타율 떨어짐… 노마킹 해야하나 진심 ㅋㅋ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