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니폼 개많이사는애들은 그만큼 떠난선수들도 많을거아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667 목록 댓글 11

그냥 에휴ㅅㅂ하고 처박템함? 아니면 마킹 다 떼버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한명이어서 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쳐박 유니폼 많아서 손도 안감 그냥 리빙박스 하나에 다 모아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가방만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걍 다 입던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우리랑 은퇴식 할거니까 갖고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