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니폼 개많이사는애들은 그만큼 떠난선수들도 많을거아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66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에휴ㅅㅂ하고 처박템함? 아니면 마킹 다 떼버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한명이어서 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쳐박 유니폼 많아서 손도 안감 그냥 리빙박스 하나에 다 모아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가방만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걍 다 입던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우리랑 은퇴식 할거니까 갖고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