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쵸들아 너희 원정팬들이랑 사직 직관가면 자리 어디쪽으로 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139 목록 댓글 4

내가 그 원정팬인데•• 자리를 내가 잡게됏어.. 좌석 추천좀 해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탁자석 갈거면 네이버클립존 추천 !!!
    탁자없어도되면 최대한 중앙쪽 내야상단이나 중앙상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알려줘서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3루와이드탁자석 많이감 아니면 중앙상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