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쵸들아 너희 원정팬들이랑 사직 직관가면 자리 어디쪽으로 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1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그 원정팬인데•• 자리를 내가 잡게됏어.. 좌석 추천좀 해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탁자석 갈거면 네이버클립존 추천 !!!탁자없어도되면 최대한 중앙쪽 내야상단이나 중앙상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알려줘서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3루와이드탁자석 많이감 아니면 중앙상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