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가 아마야구 지원햐는게 많아서 패널티는 못 없앨것 같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292 목록 댓글 2

솔직히 한국 남기려면 걍 구단들이 계약금 올려주는게 제일 효과적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ㅁㅈ 생각해보니 계약금은 10년전이랑 비슷하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ㄹㅇ 계약금을 올려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