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가 아마야구 지원햐는게 많아서 패널티는 못 없앨것 같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2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직히 한국 남기려면 걍 구단들이 계약금 올려주는게 제일 효과적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ㅁㅈ 생각해보니 계약금은 10년전이랑 비슷하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ㄹㅇ 계약금을 올려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