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부럽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1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철이도 부럽고 10등해도 키움이라 남는게 부러워 우리팀이 작년에 10등했으면 직행했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