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타 7년 적당하지 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3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메이저 갈 만큼 잘하는 애들은 국대 계속 불려가면서 섭타 줄어들잖아 섭타 5년이었으면 김도영 올해가 마지막이라는 거 보니까 7년 글케 길지도 않은 거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ㅁㅈ 크보는 뭐먹고 살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생각해보니 ㄱㅊ은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ㅇㅇ 난 7년 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ㅇㅇ 메이저 갈 정도면 국대 계속 불려갈텐데 7년 별로 안 긴것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