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타 7년 적당하지 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367 목록 댓글 4

진짜 메이저 갈 만큼 잘하는 애들은 국대 계속 불려가면서 섭타 줄어들잖아 섭타 5년이었으면 김도영 올해가 마지막이라는 거 보니까 7년 글케 길지도 않은 거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ㅁㅈ 크보는 뭐먹고 살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생각해보니 ㄱㅊ은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ㅇㅇ 난 7년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ㅇㅇ 메이저 갈 정도면 국대 계속 불려갈텐데 7년 별로 안 긴것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