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야게에 많이 없어져서 좋은 글이 하나 있음 바로바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402 목록 댓글 6

>> 친구나 자기 주변 동현이들 일름보짓 <<
예를들어 ㅇㅇ팬인 친구가 우리팀 개무시 하는데 ~ ㅇㅇ팬인 동현이가 우리팀 선수 욕함 이런 글.. 진짜 어쩌라고 싶었음 여기 애들이 그런것도 아니고 굳이 팀 주어 까면서 욕해달라고 올리는 글들 작년에 개많았는데 올해는 진짜 안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아 ㄹㅇ 그리고 항상 저런 애들 중 몇은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이러면서 감정 허락?받으려고 했었는데 요즘엔 잘 안 보임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ㅁㅈ 맨날 내가예민한가? 이럼 당연히 기분나쁠 얘기 올려놓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ㄹㅇ 일름보 어쩌라고.. 손절하라해도 안할거면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유치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