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스여 비상이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38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왤케 웃기지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이글스 얘긴데 왜 ㅇㅇㅇ을 붙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사담같지않았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이글스여 비상(Emergency)하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