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초에 선발들 20구 넘긴거 3개팀이나 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9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본 것만.. 올해 1회에 공 많이 던지는 경우 많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