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민재가 못던진게 클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1루는 키 넘어가는거 빼고 잡아줘야 한다고 생각함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평소에도 잘잡다가 오늘 못잡은것도아니고 이지한것도 못잡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다른 1루수들은 팔다리 쫙쫙 찢어가면서 어려운 타구도 최대한 잡아주는데 나승엽은 일단 안유연함 비교도 사치지만 이대호가 뚱뚱해도 왜 1루를 봤겠냐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받았어야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9 디아즈 오스틴이었으면 잡았을것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