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 아까 장면 나승엽이 못받은게 클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647 목록 댓글 21

전민재가 못던진게 클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1루는 키 넘어가는거 빼고 잡아줘야 한다고 생각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평소에도 잘잡다가 오늘 못잡은것도아니고 이지한것도 못잡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다른 1루수들은 팔다리 쫙쫙 찢어가면서 어려운 타구도 최대한 잡아주는데 나승엽은 일단 안유연함 비교도 사치지만 이대호가 뚱뚱해도 왜 1루를 봤겠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받았어야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디아즈 오스틴이었으면 잡았을것같긴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