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택근 왜 중계 중에 먹방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9|조회수2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KIA_Do00/status/2064289463321432376?s=20X의 🍞🥔님(@KIA_Do00)하 ㅅㅂ ㅋㅋ 이택근 중계석 열무국수 먹방 ㅋㅋㅋㅋ 그다음 카메라 앵글 이맛이지 ㅇㅈㄹ ㅋㅋㅋㅋㅋㅋx.comㅈㄴ 맛있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아무래도 열무국수는 못참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ㅅㅂ 존나마싯게먹네 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9 개맛있게먹네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