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경기가 유독 졸린거같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0|조회수257 목록 댓글 3

울팀 고척 원정간거 티빙 보다가 잠든적 몇번있음 오늘은 해캐가 문젠가? 뭔가 잔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난 가서도 졸렷어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흥참동 응단 안 오는 경기는 집관도 졸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뭔가 조명도 살짝 어두운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