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경기가 유독 졸린거같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0|조회수25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울팀 고척 원정간거 티빙 보다가 잠든적 몇번있음 오늘은 해캐가 문젠가? 뭔가 잔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난 가서도 졸렷어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흥참동 응단 안 오는 경기는 집관도 졸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뭔가 조명도 살짝 어두운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