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구단 중 5팀이 0점이라 야게에 욕밖에 없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0|조회수28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진짜 미친선수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아진짜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아진짜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아진짜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