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구단 중 5팀이 0점이라 야게에 욕밖에 없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0|조회수283 목록 댓글 3

이거 진짜 미친선수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아진짜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아진짜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아진짜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