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분리불안있냐고 설종진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0|조회수1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오늘은 심지어 허리아파서 스타팅제왼데 또 쓰냐고 ㅋㅋ ㅅㅂ 포수들중에 수비이닝 압도적1위인데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박지성 또올라온거도짜증남 진짜안짤리나????????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말이…. 무슨 신인투수한테 맨날 멀티를 먹여 보직도 뭔지모르겠음 아오 진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0 감독좀 치웠음 좋겠어 우리가 뭔 순위싸움 하는것도 아니고 갈야 하는것도 아닌데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