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디 개좋아하는데 ssg볼때마다배아픔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5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부러워 하 왜 우리팀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