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 외야 그정도 폐급인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246 목록 댓글 2

대체 리그가 어떻게 굴러가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걍 크보 대부분 포지션이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