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선수들 언제부터 빠져? 훈련이나 그런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0

아겜 자체는 9월이랫는데 몇주전부터 소집 이런건 아직 모르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