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경험 먼 소용인데 ㅅㅂ 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588 목록 댓글 4

부상도 덥비씨 탈락 시켰다가 급하게 불러서 당한건데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국대경험 없는 최민석 빼고 국대 올출한 선수 데려가라고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시발 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존나 싫다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U-18때도 개같이 갈렸는데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