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경험 먼 소용인데 ㅅㅂ 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5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상도 덥비씨 탈락 시켰다가 급하게 불러서 당한건데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국대경험 없는 최민석 빼고 국대 올출한 선수 데려가라고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시발 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존나 싫다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U-18때도 개같이 갈렸는데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