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 쫀득하게 면제 땜에 난리나는 거잖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0

아에 공평하게 미필3을 지키던가ㅡㅡ 쫀득하게 금메달 따고 면제 받아야되니까ㅡㅡ 걍 다 군대 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