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주 있으먄 와카도 아니고 저번 아겜 병역 혜택도 받았으니까 무조건 갔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0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인업 투수쪽이 뭔가뭔가 아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기사님인데 당연히 데려가지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아 ㅅㅂ 이렇게보니까 없는거 ㅈㄴㅈㄴ 아쉽네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ㅇㅇ무조건임 경험있고 대만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1번으로 확정일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