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준이나 오원석 둘 중에 한명은 못갈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193 목록 댓글 3

부상이나 실력부상 땜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글게 둘다가네 근데 케이티입장에선 둘다가면 좋은거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순위싸움으로는 안좋고 면제된다는 가정하에는 좋을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오원석이 안 갈 줄 알았는데 안현민 부상으로 이득 본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