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준이나 오원석 둘 중에 한명은 못갈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19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상이나 실력부상 땜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글게 둘다가네 근데 케이티입장에선 둘다가면 좋은거지?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순위싸움으로는 안좋고 면제된다는 가정하에는 좋을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오원석이 안 갈 줄 알았는데 안현민 부상으로 이득 본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