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거면 불문율이나 룰을 왜 세워 걍 즈그맘에 드는 사람 다 뽑아가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몇점차에 도루하고 쓰리볼에 쳤다고 생난리를 치면서 제일 예민한 군문제 불문율을 깨냐 누구는 선발 두명이고 누구는 미필 안가는데 당연히 개빡치지 샤갈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