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거면 불문율이나 룰을 왜 세워 걍 즈그맘에 드는 사람 다 뽑아가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0

뭔 몇점차에 도루하고 쓰리볼에 쳤다고 생난리를 치면서 제일 예민한 군문제 불문율을 깨냐 누구는 선발 두명이고 누구는 미필 안가는데 당연히 개빡치지 샤갈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