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경험본다, 팀별로 균형맞춘다 이딴말이나 말지 ㅅㅂ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팀이나 선발 둘빼가고 어딘 투수만 셋 어딘 군필만 어디는 미필3.. ㄹㅇ 리그 중단해 이럴거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