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경험본다, 팀별로 균형맞춘다 이딴말이나 말지 ㅅㅂ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0

두팀이나 선발 둘빼가고 어딘 투수만 셋 어딘 군필만 어디는 미필3.. ㄹㅇ 리그 중단해 이럴거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