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선발 2명씩 데려가는 팀들이 에바임 한창 순위 싸움 심할때 ㅋㅋ 이게 어떻게 공평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154 목록 댓글 7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우리도 안괜찮아 정신승리지 솔직히 선발 2애 마무리까지 긁어가는데 .. 그라도 형준이 면제가 중요하니까 걍 가만히 있는거지 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최원준안데려가고 오원석데려가서 난 만족중이엿음 ㅠㅠ 미안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근데 나도 최원준보단 오원석이 낫긴해 지숙아 미안할건 아니고 걍 의견차이지 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ㄱㄴㄲ 말로는 공평하대 ㅅㅂ 주둥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내말이 개짜증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