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1 우리도 안괜찮아 정신승리지 솔직히 선발 2애 마무리까지 긁어가는데 .. 그라도 형준이 면제가 중요하니까 걍 가만히 있는거지 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1 최원준안데려가고 오원석데려가서 난 만족중이엿음 ㅠㅠ 미안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1 근데 나도 최원준보단 오원석이 낫긴해 지숙아 미안할건 아니고 걍 의견차이지 머!!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1 ㄱㄴㄲ 말로는 공평하대 ㅅㅂ 주둥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1 내말이 개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