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원 가는 건 너무 당연하게 생각해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47 목록 댓글 2

괜찮 근데 미필 0명인데 김주원 3주 동안 빠질 생각하니까 앞이 캄캄하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김주원은 글케됐고 휘집이만 아쉬움 올해 ㄱㅊ았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ㅁㅈ 걍 뭐 그러세요 됨 휘집이가 빨리 낫길 바랄뿐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