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원 가는 건 너무 당연하게 생각해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괜찮 근데 미필 0명인데 김주원 3주 동안 빠질 생각하니까 앞이 캄캄하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김주원은 글케됐고 휘집이만 아쉬움 올해 ㄱㅊ았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ㅁㅈ 걍 뭐 그러세요 됨 휘집이가 빨리 낫길 바랄뿐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