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필3 짜증 나긴 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167 목록 댓글 0

이러나 저러나 이미 국대로 뽑혔고 우리 팀 국대들도 군면제 달려있어서 걍 다 잘햇으면 졸겟네 ㅍㅇ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