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필3 짜증 나긴 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1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러나 저러나 이미 국대로 뽑혔고 우리 팀 국대들도 군면제 달려있어서 걍 다 잘햇으면 졸겟네 ㅍㅇ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