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후로 미3 그냥 하는 거 에바인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443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ㅈㅎ 금메달 따려고 나가는 대회인데 쿼터 때문에 잘하는 선수 말고 못하는 선수가 가야한다는 게 좀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나도 ㄱㅊ은디 언젠간 우리팀도 기필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이제 걍 해야 말 안 나올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미필+필요한 자원이여야 데려가는거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ㄹㅇ걍깨 이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나도 그렇게생각함 걍 잘하는 선수 데려갓으면 좋겠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