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후로 미3 그냥 하는 거 에바인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443 목록 댓글 16

ㅅㅈㅎ 금메달 따려고 나가는 대회인데 쿼터 때문에 잘하는 선수 말고 못하는 선수가 가야한다는 게 좀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나도 ㄱㅊ은디 언젠간 우리팀도 기필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이제 걍 해야 말 안 나올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미필+필요한 자원이여야 데려가는거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ㄹㅇ걍깨 이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나도 그렇게생각함 걍 잘하는 선수 데려갓으면 좋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