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를 대부분 용타가 봐서 그런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134 목록 댓글 4

노시환 문보경도 3루수고 1루는 알바아냐? 그냥 국대때도 얘네가 1루 봣는데 와카도 둘을 뽑아가야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1루를 젊은 선수가 잘 안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예전부터 수비 보다가 나이들면 1루 보낸다 이런 게 있어서 젊은 선수들을 주전1루로 안키우기도 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ㅇㅎ몰랏음 그럼 그냥 진짜없네 그 1루늙은이가 엄청 잘해서 국대가는거아니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