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를 대부분 용타가 봐서 그런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1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시환 문보경도 3루수고 1루는 알바아냐? 그냥 국대때도 얘네가 1루 봣는데 와카도 둘을 뽑아가야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1루를 젊은 선수가 잘 안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그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예전부터 수비 보다가 나이들면 1루 보낸다 이런 게 있어서 젊은 선수들을 주전1루로 안키우기도 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ㅇㅎ몰랏음 그럼 그냥 진짜없네 그 1루늙은이가 엄청 잘해서 국대가는거아니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