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킅은 오원석 차라리 안 가는게 더 낫다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69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형준, 박영현만 가는게 베스트라고 봐서… 그래도 미필인데 가는게 더 이득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ㅁㅈ 가든가말든가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소형준 군입대? 대참사지만 오원석? 잘갓다와임 솔직히 팀입장에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솔직히 걘 가나마나싶은데 요새 존나 못해서 그러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군대 가등가말등가 상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걘 면제 돼놓고 타팀 갈 것 같은 생각도 자꾸 들어서 차출이 별로 안 간절했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