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킅은 오원석 차라리 안 가는게 더 낫다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69 목록 댓글 15

소형준, 박영현만 가는게 베스트라고 봐서… 그래도 미필인데 가는게 더 이득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ㅁㅈ 가든가말든가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소형준 군입대? 대참사지만 오원석? 잘갓다와임 솔직히 팀입장에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솔직히 걘 가나마나싶은데 요새 존나 못해서 그러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군대 가등가말등가 상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걘 면제 돼놓고 타팀 갈 것 같은 생각도 자꾸 들어서 차출이 별로 안 간절했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