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만전 선발투수 누가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03 목록 댓글 7

윤석민은 일본전 김진욱 밀었음 곽빈 약간 대만전? 아닌가 ㅎ 아님 소형준 대만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곽빈이 일본전할거같은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일본 좌완 쓰고 대만에 1선발 쓰겟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곽빈 대만 김진욱 일본 아닐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일본전 좌완, 대만전 곽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일본전 김진욱 대만전 곽빈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