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만전 선발투수 누가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0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석민은 일본전 김진욱 밀었음 곽빈 약간 대만전? 아닌가 ㅎ 아님 소형준 대만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곽빈이 일본전할거같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일본 좌완 쓰고 대만에 1선발 쓰겟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곽빈 대만 김진욱 일본 아닐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일본전 좌완, 대만전 곽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일본전 김진욱 대만전 곽빈일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