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느낌이 그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ㄹㅇ 뭔가 7 정도 하면 그게 9 정도로 되는 느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1 얘 드랲때는 주목받던 라인업에 있지도 않았었는데 팀 외야 비었을때 자리 꿰차서 국대가고 면제받고 마킹1위먹고 진짜 운개좋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개 부럽다 뭐 얘가 하는 게 없는데 운빨만 좋다는 건 아니고 걍 열심히는 하는데 그냥 거기에 파도로 ㅈㄴ 밀어주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1 ㄹㅇ 동기들 다 상무합격하고 자기는 떨어져서 위로받았는데 아겜 나가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안 좋은 일 생겨도 그게 나중에 나를 더 좋은 곳으로 데려갈 수도 잇다 쓰껄 이 마인드셋으로 살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