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구단도 몰랐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13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략 언질은 줄 거라 생각했는데 선수들도 라이브 보고 알았다 하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