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만큼 분위기 타는팀도 없을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809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제목보고 우하인거 알았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하나둘셋 하면 같은팀일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이건 우리팀 아닐수가 없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