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엘지는 백업1루수 없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7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정도 점수차면 오스틴씨 빼도 되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천성호도 있는데 안 바꾸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요즘은 정빈이 좀 올라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좀더뒤에 바꿔줄듯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스틴도 휴가를 주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바꿨다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