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엘지는 백업1루수 없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71 목록 댓글 7

이정도 점수차면 오스틴씨 빼도 되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천성호도 있는데 안 바꾸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요즘은 정빈이 좀 올라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좀더뒤에 바꿔줄듯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스틴도 휴가를 주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바꿨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