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들 몇살부터 좀 힘든거 보이는거 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자 투수 다르겠지만!! 물론 최형우 노경은 이런 분들은 논외고 평균적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35-6부터 보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30대중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36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3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