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시리즈 중에 뭐가 젤 좋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론 위닝자체가 좋지만.. 승승패는 뭔가 스윕노려보다 안돼서 아쉽지만 그래도 이미 승2개 벌어놓은게 좋은거같고,, 흠 그래도 승패승이 무난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퍄승승하면 패가 좀 잊혀져서 스윕한 기분듦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패승승 승패승 중에 하난데 패승승은 뭔가 시작부터 왜이래ㅡㅡ 되서 승패승이 나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