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시리즈 중에 뭐가 젤 좋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46 목록 댓글 2

물론 위닝자체가 좋지만.. 승승패는 뭔가 스윕노려보다 안돼서 아쉽지만 그래도 이미 승2개 벌어놓은게 좋은거같고,, 흠 그래도 승패승이 무난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퍄승승하면 패가 좀 잊혀져서 스윕한 기분듦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패승승 승패승 중에 하난데 패승승은 뭔가 시작부터 왜이래ㅡㅡ 되서 승패승이 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