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백수인 수일이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7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백수 3달차인데 하루종일 야구만 기다리고 그것 외엔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누워만있고 진짜 무기력한데 너네는 요즘 뭐하니… 오늘도 한게 아겜엔트리 기다리고 야구보는거밖에 없어서 내스스로가 너무 한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하루에 10분이라도 걷고 오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오전엔 운동하고 오후엔 그날 해야할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억지로라도 나가고 운동하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나 실업급여받아야돼서 내배카로 수업들엇음 근데 이거도 끝나서 또 새로운 거 배울까 생각중..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3시에 일어나도 밥먹고 나가서 꾸역꾸역 이력서 씀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