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백수인 수일이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76 목록 댓글 9

나 백수 3달차인데 하루종일 야구만 기다리고 그것 외엔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누워만있고 진짜 무기력한데 너네는 요즘 뭐하니… 오늘도 한게 아겜엔트리 기다리고 야구보는거밖에 없어서 내스스로가 너무 한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하루에 10분이라도 걷고 오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오전엔 운동하고 오후엔 그날 해야할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억지로라도 나가고 운동하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나 실업급여받아야돼서 내배카로 수업들엇음 근데 이거도 끝나서 또 새로운 거 배울까 생각중..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3시에 일어나도 밥먹고 나가서 꾸역꾸역 이력서 씀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