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kt는 뭔가 마른 선수들 많은거 같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696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팀에 비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철르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주기적으로 올라오는 글.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22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맞어 돼지는 다 팔려가니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깡고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