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찬 홈까지 들어오는데 14초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37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Sm9gRTXTSXE?si=QvTiRqwyOJkKj4q7개빠르다 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아니말이되나 ㅁ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아니 그리고 좀 남는게 ㄹㅈㄷ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와 난 50초 14에뛰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조수행이 이유찬이 달리기 제일 빠르다고 했다는 글을 봤던거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