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직관 시 최악 빌런 지금까지 욕쟁이인줄 알았는데 오늘 바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65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로 커플이야... 혼직이었고 양옆 커플이었는데 진짜 끌어안고 허리 쓰다듬고 뽀뽀하고 난리도 아니엇어 이런 직관 비매너글 안 되면 지울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혹시 거기도 안타칠때마다 뽀뽀함?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와 나도 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꺄올 ㅁㅊ 그러진 않았는데 아웃되거나 실책할때 여친이 빡쳐하면 남자가 뽀뽀하긴 햇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아 진짜 기분 개더러웠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난리도 아니햐아ㅏㅏㅏㅏㅏㅏㅏㅏ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