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직관 시 최악 빌런 지금까지 욕쟁이인줄 알았는데 오늘 바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1|조회수652 목록 댓글 5

바로 커플이야... 혼직이었고 양옆 커플이었는데 진짜 끌어안고 허리 쓰다듬고 뽀뽀하고 난리도 아니엇어 이런 직관 비매너글 안 되면 지울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혹시 거기도 안타칠때마다 뽀뽀함?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1 와 나도 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꺄올 ㅁㅊ 그러진 않았는데 아웃되거나 실책할때 여친이 빡쳐하면 남자가 뽀뽀하긴 햇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아 진짜 기분 개더러웠겠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2 난리도 아니햐아ㅏㅏㅏㅏㅏㅏㅏㅏ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